현재위치: > 가요
가요




에이비식스 (AB6IX) / 6ixense (1st Album) (Sense Ver./미개봉)
판매가 : 9,520원
소비자가 : 11,900
적립금 : 90 (1 %)
제조국 : Korea
레이블 : Brand New Music
미디어 : CD
수량 :
updown
 
||||  
 

01. 기대 (be There)
02. Blind For Love
03. 민들레꽃 (dandelion)
04. Sunset
05. _and Me
06. Love Air
07.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pretty)
08. Shadow
09. Deep Inside
10. D.r.e.a.m.
11. Nothing Without You

 




AB6IX 1ST ALBUM [6IXENSE]

센스 넘치는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 누구나 직감적으로 원할 수밖에 없는 그들의 첫 정규 앨범 [6IXENSE]

"너의 깊은 곳 불이 없는 곳 내가 밝혀 너의 빛이 되어주오" - 'BLIND FOR LOVE' 가사 중

"시간이 다 지나가 홀씨가 되어도 난 널리 퍼져 바람 타고 가 다시 꽃을 피운다" - '민들레꽃' 가사 중

AB6IX (에이비식스)가 첫 정규 앨범 [6IXENSE]로 전격 컴백한다.

지난 5월 발표한 데뷔 EP [B:COMPLETE] 이후 약 5개월 만에 그것도 꽉 찬 정규 앨범으로 돌아오는 부지런한 아티스트돌 AB6IX는 이번 앨범을 통해 딥 하우스, 힙합, 퓨처 베이스, 뭄바톤, 트랩,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이전보다 더욱 과감하고 거침없이 시도하며 눈부신 음악적 성장을 이뤄냈다.

데뷔 EP [B:COMPLETE]이 형태로서의 완전체를 선보인 앨범이라면 이번 정규 앨범 [6IXENSE]는 비로소 AB6IX만의 색깔과 음악을 완전하게 정의하고 완성하는 앨범으로, 누구나 직감적으로 좋아하고 원할 수밖에 없는 AB6IX만의 센스(SENSE) 넘치는 음악들로 가득 채운 앨범이다. 특히, [B:COMPLETE]때 보다 더욱 성숙해지고 폭넓어진 음악적 색깔은 물론,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AB6IX만의 감각적이고 신비로운 모습까지 보여주는 반전을 담은 컨셉 앨범이기도 하다.

또한, 이번에도 어김없이 총 11곡의 수록곡 전곡을 브랜뉴뮤직의 막강 프로듀서진과 함께 직접 작사 작곡한 완성형 아티스트돌 AB6IX는 이전과는 다르게 메인 프로듀서 이대휘 뿐만 아니라 떠오르는 신흥 작곡돌 김동현이 3곡을 만들고, 리더 임영민까지 자작곡을 선보였으며, 박우진도 보컬 유닛곡을 제외한 전곡 작사에 참여하는 등 전 멤버들이 고루 괄목할 만한 성과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BLIND FOR LOVE'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라는 남자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트랙이며, 'BREATHE'를 만들었던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곡을 진두지휘했고, 임영민과 박우진도 감각적인 랩 메이킹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또다른 작곡돌 김동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몽환적인 알앤비 트랙 'DEEP INSIDE', 극적인 반전이 듣는 재미를 더하는 거칠고도 유연한 트랩 힙합 트랙 '기대', 래퍼 박우진과 임영민의 가능성을 점칠 수 있는 유닛 힙합 트랙'D.R.E.A.M.',사랑을 맞닿을 수 없는 빛과 그림자에 비유한 임영민의 세련된 자작곡 'SHADOW', AB6IX 보컬 라인이 준비한 드라마틱한 발라드 넘버 'NOTHING WITHOUT YOU' 등 퀄리티 높은 수록곡들이 앨범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 사양**
총 2종(6IX, SENSE Ver.)

- CD, 북릿 80p: 2종, 버전별 이미지 상이
- 포토카드: 버전 별 15종 중 랜덤 1종 삽입 (총30장)
- 시크릿 스크래치 포토카드: 버전별 5종 (총10장) 중 랜덤 1종 삽입
- 판 스티커: 2종 삽입 (앨범별 1종)
- 투명 책갈피: 버전별 5종 (앨범별 랜덤 1종) 삽입
- 단체 QR 엽서 : 총 2종 (앨범별 1종)
- 반전봉투 : 총 5종 (랜덤 1종)

 

|||| 
 

  음반상태
  별도 표기를 제외한 모든 음반 상태는 'Mint' (중고지만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뮤즈드는 다년간의 경험과 아직도 시디를 수집하는 음악 애호가의 한사람으로서
고객의
  마음으로 시디 한장한장 정성스레 상태확인 후 거의 새것과 같은 음반을 선별하여
등록하고
  있습니다. 중고음반이라 하더라도 새음반과 음질 차이가 없으며 부클릿, 디스크등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시 'Track List'  에 별도 표기함으로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받아보시고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할경우 받아보시고 일주일안에는 언제라도 반품 및 환불
 
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고객변심으로 인한 단순반품/교환은 불가) 
   
   ※ 미개봉(새음반)을 제외한 모든 시디케이스는 교체하여 발송됩니다
   (단,한정판등 특이한 상품은 교체하지않고 새케이스를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 및 요금 안내
  
3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시, 입금기한은  3일 '입니다. 기한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LP 디스크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스크래치 없는 거의 새것과 같은상태
   ★★★★   - 거의 새음반같으나 간혹 1-3개정도 스크래치
   ★★★☆   -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LP 자켓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거의 없는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약간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있는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기타 컷팅,펀칭등은 'Track List'에 별도 표시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