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Iron & Wine / The Shepherd's Dog (Digipack)
판매가 : 6,800원
소비자가 : 8,500
적립금 : 60 (1 %)
제조국 : Korea
레이블 : 비트볼뮤직
미디어 : CD
수량 :
updown
 
||||  
  01. Pagan Angel And A Borrowed Car
02. White Tooth Man
03. Lovesong Of The Buzzard
04. Carousel
05. House By The Sea
06. Innocent Bones
07. Wolves (song Of The Shepherd's Dog)
08. Resurrection Fern
09. Boy With A Coin
10. The Devil Never Sleeps
11. Peace Beneath The City
12. Flightless Bird, American Mouth
* Bonus Tracks:
13. Arms Of A Thief
14. Serpent Charmer

 

빔 교수의 은밀한 매력. 소박함으로 건네는 새벽녘의 풍요로운 메아리. 뉴-포크의 새로운 시인, 아이언 & 와인, 그리고 샘 빔의 모든 것

A Shinny Lane: 발매 앨범 소개
설인 같은 덥수룩한 수염에 가끔씩 미간을 가볍게 움찔하며 학점 미스인 문제아를 지적하고, 조근조근한 목소리로 수업을 한 뒤 몇몇 학생들이 던지는 질문에 답해주는 것이 하루 일과이던 빔 교수. 그런데 왠걸, 그가 무대 위에 서 있다. 무려 ‘교수님’ 호칭을 생략하고 음악쟁이로 거듭난 사연.

Hello, Professor. Sam Beam
마이애미주립대의 영화학 교수였던 샘 빔에게 음악은 그저 자신의 오감을 휴식케 하는 소소한 즐거움 이었다. 학교에서의 일과를 마치고 집에 와서 기타와 컴퓨터로 뚱땅거리며 만든 노래들, 남들에겐 그저 이름없는 소시민의 골방팝에 지나지 않겠지만, 그에겐 이를 데 없는 만족감으로 다가오던 은밀한 사생활. 하지만 그 음악을 접한 친구이자 뮤지션, 벤 브리드웰 (Ben Bridwell / Band of Horses)의 권유로 2000년 데모를 제작하게 되었고 그 중 한 곡인 ‘Dead Man's Will’이 잡지 예티(Yeti)의 부록 CD에 엘리엇 스미스(Elliott Smith)의 ‘Angel in the Snow’ 등과 함께 실리게 된다. 그리고 그로부터 2년 후에 A&R 의지가 투철한 시애틀의 독립레이블, 서브 팝(Sub Pop)에 의해 우리는 '아이언 앤 와인, Iron & Wine'이란 이름으로 ‘뮤지션, 빔 교수’를 다시 접하게 되었다.

세상에 대한 새로운 시선, 그러나 여전히 아름다운 멜로디 _ 진정한 ‘아이언 앤 와인’의 시작 T h e S h e p h e r d 's D o g ( 2 0 0 7 )

완벽한 짜임새로 우리를 제압하는, 그러나 여전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앨범 - 4.5/5 All Music Guide (AMG Favorite Albums of 2007 선정)
다양한 변화를 유연히 성공시킨 앨범 - 3.5/5 Rolling Stone
풍부한 질감의 포크 음악, 반드시 알아야 할 이름 - BBC
풍요롭고 창의적인, 길길이 영향을 줄 타임리스 앨범 - 8/10 Popmatters (Best Album of 2007 선정)
층층이 내리어진 절충주의 팝의 절정 - NME
Paste Magazine Best album of 2007 100선 중 10위 선정
Metacritic Best Album of 2007 25위 선정
Amazon Best Music of 2007 34위 선정
Top 50 Albums of 2007 36위 선정 - 8.6/10 Pitchfork Media
빌보드 Top Independent Albums 최고 2위 / 20주 연속 차트진입 기록

이듬해 탄생한 EP [Woman King]과 칼렉시코(Calexico)와 함께 한 EP [In the Reins]가 세 번째 앨범에 미친 영향력은 대단히 컸다. 특히 칼렉시코와의 인연은 3집 [The Shepherd's Dog]과 2007년 영화 [I'm Not There]까지 이어진다. 부시의 재선에 불편한 느낌을 감추지 않은 그의 표면적 변화, 타이틀 곡 ‘Boy with A Coin’에 드러난 업-비트가 주는 낯섦과 흡입력의 교차, 서아프리카 음악과 프리재즈, 포스트 락의 배경을 옮겨놓은 구성. [The Shepherd's Dog]의 이 조용한 변화는 침실 어귀에 자리하는 것으로 만족하던 그의 데모를 진보의 이름으로 바꾸어 놓은 가장 큰 힘이 아니었나 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사랑하는 그의 시적인 가사와 기타연주, 목소리만은 연속되는 클리셰 그대로를 간직하고 있다. 그러기에 닉 드레이크가 아닌 ‘아이언 앤 와인’으로 그가 우리 곁에 오래도록 남아야 할 이유는 명백하다.

Thank you for being there
뮤지션으로 전향한 빔 교수의 일상은 그전보다 더 바빠졌다. 카메라 대신 기타를 들고 청중과 교감하고 필름이 아닌 음악으로 세계의 무대를 채우고 있다. 학생들은 그를 응원할 것이고 우물거리며 페이퍼와 실기과제를 내는 대신 그의 사인과 사진을 담아가고 있을 것이다. 그의 자그만 사생활은 모두의 공감을 얻었고 이제 제 3막이 끝이 났다. 반갑게도 그의 음악시나리오는 계속 진행 중이며 그 이야깃거리는 더 풍성해 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부디 그의 진솔한 음악이 끝이 없기를 바래본다.

|||| 
 

  음반상태
  별도 표기를 제외한 모든 음반 상태는 'Mint' (중고지만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뮤즈드는 다년간의 경험과 아직도 시디를 수집하는 음악 애호가의 한사람으로서
고객의
  마음으로 시디 한장한장 정성스레 상태확인 후 거의 새것과 같은 음반을 선별하여
등록하고
  있습니다. 중고음반이라 하더라도 새음반과 음질 차이가 없으며 부클릿, 디스크등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시 'Track List'  에 별도 표기함으로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받아보시고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할경우 받아보시고 일주일안에는 언제라도 반품 및 환불
 
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고객변심으로 인한 단순반품/교환은 불가) 
   
   ※ 미개봉(새음반)을 제외한 모든 시디케이스는 교체하여 발송됩니다
   (단,한정판등 특이한 상품은 교체하지않고 새케이스를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 및 요금 안내
  
3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시, 입금기한은  3일 '입니다. 기한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LP 디스크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스크래치 없는 거의 새것과 같은상태
   ★★★★   - 거의 새음반같으나 간혹 1-3개정도 스크래치
   ★★★☆   -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LP 자켓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거의 없는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약간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있는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기타 컷팅,펀칭등은 'Track List'에 별도 표시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