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Ben Folds / The Best Imitation Of Myself: A Retrospective
판매가 : 6,000원
소비자가 : 7,500
적립금 : 60 (1 %)
제조국 : Korea
레이블 : Sony
미디어 : CD
수량 :
updown
 
||||  
 

*시디에 기스가 다소 있습니다. 가격인하.

 

01. Brick (radio Mix)
02. Annie Waits
03. Philosophy
04. Underground
05. Landed (strings Version)
06. One Angry Dwarf And 200 Solemn Faces
07. Don't Change Your Plans
08. The Luckiest
09. Smoke (live With The West Australian Symphony Orchestra)
10. Rockin' The Suburbs
11. Kate
12. Gracie
13. Still Fighting It (extended Version-previously Unreleased)
14. You Don't Know Me (featuring Regina Spektor) (seeds Album Version)
15. There's Always Someone Cooler Than You
16. Still (soundtrack Album Version)
17. From Above
18. House (previously Unreleased New Recording)

 

벤 폴즈 그의 밴드 시절부터 솔로 커리어를
모두 정리한 완벽에 가까운 베스트 앨범

지난 17년간 자신 만의 개성으로 굵은 발자취를 남긴 벤 폴즈의 음악 여정이 담긴 궁극의 베스트 앨범으로 그가 벤 폴즈 파이브로 데뷔했던 시절부터 2000년대 그의 솔로 앨범까지 그를 대표했던 트랙들이 거의 모두 담겨 있다. 이 앨범에 담긴 총 18곡의 노래들의 트랙 리스트만 쳐다봐도 벤 폴즈의 음악을 꾸준히 들어왔던 팬들이라면 누구나 수긍할 만한 곡들이 뽑혔다는 것은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며 그의 음악을 아직까지 진지하게 접해보지 못했던 팝 음악 팬들에게 조차도 이처럼 확실한 벤 폴즈 음악의 개요를 담은 앨범은 여태껏 없었던 것은 분명하다.

17년이라는 나름 오랜 세월 동안 자신의 본연의 음악 색깔을 지키며 이를 더 세련되게 확장해왔던 벤 폴즈. 그의 커리어의 대표작들을 한 장으로 만날 수 있는 이 베스트 앨범은 지난 내한 공연의 감동을 기억하는 팬들과 그의 음악에 대한 관심을 이제 막 보이기 시작한 국내 팝-록 팬들에게 충실한 그의 음악 안내서로 구실을 하리라 믿는다.

데뷔 앨범에서 실린 ‘Philosophy’, ‘Underground’ 는 그의 초장기 발랄한 패기를 느끼게 해주며 밴드역사에 중요한 앨범인 2집 에서는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선전한 ‘Brick’, 피아노 로큰롤의 진수 ‘One Angry Dwarf And 200 Solemn Faces’ 및 ‘Smoke’의 라이브 버전이 담겨져 있다. 또한 3집에서는 대표 싱글인 ‘Don’t Change Your Plans’가 수록 되어 있다.

솔로 1집에서는 타이틀 트랙 ‘Rockin’ The Suburbs’ 와 경쾌한 모던 록 ‘Annie Waits’, 이 앨범의 대표 발라드 ‘The Luckiest’ 그리고 드라마틱한 록발라드 ‘Still Fighting It’이 익스텐드 버전으로 수록되어 있으며 솔로 2집에서는 대표 싱글 ‘Landed’,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발라드 ‘Gracie’가 선정 되었다. 스페셜 앨범들에서는 애니메이션 ‘Over the Hedge’에 삽입된 'Still', 레지나 스펙터와의 듀엣이자 독특한 방식의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You Don't Know Me' 그리고 닉 혼비와의 조인트 앨범에서는 1980년대 칼리지 록적 향취가 물씬 났던 트랙인 'From Above'가 선곡되었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 앨범의 가치를 빛내주는 트랙은 맨 마지막에 숨어있다. 바로 벤 폴즈 파이브의 13년만의 새 노래가 실린 것이기 때문이다. 'House'가 바로 그 트랙이다. 신곡 는 과거 벤 폴즈 파이브 시절의 곡보다는 훨씬 솔로 시절의 분위기의 스케일을 갖고 있으면서도 드럼과 베이스의 연주는 1990년대 밴드의 감성을 재현해주고 있어서 향후 그들의 신작에 대한 기대를 벌써부터 갖게 만든다.

* 무한도전 레슬링 편 배경음악으로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Still Fighting It’의 미공개 버전
* 애니메이션 영화 <헷지> 수록곡 ‘Still’
* 벤 폴즈 파이브 시절의 미공개 트랙 ‘House’

|||| 
 

  음반상태
  별도 표기를 제외한 모든 음반 상태는 'Mint' (중고지만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뮤즈드는 다년간의 경험과 아직도 시디를 수집하는 음악 애호가의 한사람으로서
고객의
  마음으로 시디 한장한장 정성스레 상태확인 후 거의 새것과 같은 음반을 선별하여
등록하고
  있습니다. 중고음반이라 하더라도 새음반과 음질 차이가 없으며 부클릿, 디스크등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시 'Track List'  에 별도 표기함으로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받아보시고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할경우 받아보시고 일주일안에는 언제라도 반품 및 환불
 
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고객변심으로 인한 단순반품/교환은 불가) 
   
   ※ 미개봉(새음반)을 제외한 모든 시디케이스는 교체하여 발송됩니다
   (단,한정판등 특이한 상품은 교체하지않고 새케이스를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 및 요금 안내
  
3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시, 입금기한은  3일 '입니다. 기한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LP 디스크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스크래치 없는 거의 새것과 같은상태
   ★★★★   - 거의 새음반같으나 간혹 1-3개정도 스크래치
   ★★★☆   -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LP 자켓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거의 없는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약간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있는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기타 컷팅,펀칭등은 'Track List'에 별도 표시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