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가요
가요




펜타곤 (Pentagon) / Genie:us (8th Mini Album) (미개봉)
판매가 : 6,800원
소비자가 : 8,500
적립금 : 60 (1 %)
제조국 : Korea
레이블 : 큐브엔터테인먼트
미디어 : CD
수량 :
updown
 
||||  
 

01. 신토불이
02. Lost Paradise (hip Hop Unit)
03. 그 순간 그때까지 (ballad Unit)
04. 에일리언
05. 봄눈
06. Round 1 (bonus Track)

 

음악과 하나 되는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 밤! - '신토불이'
더욱 강렬한 중독성으로 돌아온 펜타곤의 미니 8집 [Genie:us]

지난해 역주행의 신화 '빛나리'와 '청개구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펜타곤이 여덟 번째 미니 앨범 [Genie:us]로 또 한 번 아티스트로서의 무한 성장 가능성을 예고한다.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Genie'와 '우리'라는 뜻의 영어 단어인 'Us'를 합쳐 만든 이번 앨범은 천재라는 뜻의 [Genie:us]로 재탄생했다. 사람은 누구나 저마다의 분야에서 천재적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가 숨겨져 있는 이번 앨범은 듣는 이들로 하여금 즐거움, 위로, 희망, 용기를 동시에 줄 수 있는 다채로운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 역시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가득 채워 펜타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더욱 풍성하게 담아냈다.

이번 미니 8집의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 곡 '신토불이'는 Future House 장르의 댄스곡으로 펜타곤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위트 있고 직설적인 가사와 더불어 강렬하고 파워풀한 칼군무로 퍼포먼스에 강한 펜타곤의 강점이 잘 드러난다. '신나는 토요일 불타는 이 밤'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 버릴 만큼의 강한 비트와 시원한 멜로디가 포인트로, 후렴구에 반복되는 '신토불이'라는 단어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킴과 동시에 이 노래의 취지를 정확히 표현하고 있다. 지루하고 분통 터지는 일주일을 보낸 후, 스트레스를 불태우는 토요일의 파티를 '잔치'로 표현한 뮤직비디오 또한 인상적이다.

두 번째 트랙 'Lost Paradise (Hip Hop Unit)'은 멤버 후이, 유토, 키노, 우석이 참여한 힙합 유닛 곡으로 이미 바래진 큰 꿈을 가졌던 순수한 시절의 자신에게 지금의 너는 왜 겁을 먹고 있는지, 실패를 이야기하기에는 아직 이르진 않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진다. 그리고 절망을 느끼는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 깊은 곳에는 여전히 '파라다이스'가 존재한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로 그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세 번째 트랙 '그 순간 그때까지 (Ballad Unit)'은 멤버 진호, 홍석, 신원, 여원, 옌안이 참여한 유닛 곡으로 진한 감성이 더해진 펜타곤표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곡 후반부 귀를 사로잡는 풀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 곡은 듣는 이들로 하여금 희망과 용기를 갖게 하는 가사가 가슴을 두드린다. 그 순간 그때를 위해 계속해서 나아가자는 펜타곤의 굳은 의지와 서정적인 가사가 잘 맞물려 감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발라드 유닛 멤버들의 가창력을 새롭게 재조명할 수 있을 것.
네 번째 트랙 '에일리언'은 랩/힙합 장르의 신나고 유쾌한 곡으로 에일리언처럼 가요계에서 자신들만의 특색을 만들어가겠다는 펜타곤 멤버들의 다짐을 담아냈다. 펜타곤 특유의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와 곡명처럼 결코 평범하지 않은 곡 전개가 포인트다. 특히 중간중간 등장하는 다양한 음악적 포인트들을 집중해서 듣는다면 곡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다.
다섯 번째 트랙 '봄눈'은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신나는 Alternative Rock 장르의 곡으로 2018년 봄, 펜타곤을 찾아왔던 특별한 경험을 노래한다. 1년이 지나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 펜타곤과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는 유니버스의 2019년 봄, 소중했던 그때와 같은 행복이 내릴 수 있기를 소망해본다.
마지막 트랙인 'Round 1 (Bonus Track)'은 팬들을 위한 보너스 트랙으로 펜타곤 전 멤버가 모두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장난기 넘치는 비트와 밝은 코드 진행 위에 멤버들 각자가 대결 상대를 만들어 서로에게 조심스럽지만 유쾌한 디스를 하는 가사가 재미를 더한다. 서로를 너무나 잘 아는 멤버들이기 때문에 알 수 있는 포인트와 실생활이 녹아든 가사가 이 곡의 포인트가 될 것. 마지막 멤버 우석의 파트 '우리 진짜 친하니까 이럴 수 있는 거 아니에요'에서 펜타곤 멤버들의 끈끈한 우애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전 트랙 깊숙이 9명의 진심이 깃든 펜타곤의 미니 8집 [Genie:us]를 통해 그들의 새로운 도약과 행보를 기대해보자.

|||| 
 

  음반상태
  별도 표기를 제외한 모든 음반 상태는 'Mint' (중고지만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뮤즈드는 다년간의 경험과 아직도 시디를 수집하는 음악 애호가의 한사람으로서
고객의
  마음으로 시디 한장한장 정성스레 상태확인 후 거의 새것과 같은 음반을 선별하여
등록하고
  있습니다. 중고음반이라 하더라도 새음반과 음질 차이가 없으며 부클릿, 디스크등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시 'Track List'  에 별도 표기함으로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받아보시고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할경우 받아보시고 일주일안에는 언제라도 반품 및 환불
 
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고객변심으로 인한 단순반품/교환은 불가) 
   
   ※ 미개봉(새음반)을 제외한 모든 시디케이스는 교체하여 발송됩니다
   (단,한정판등 특이한 상품은 교체하지않고 새케이스를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 및 요금 안내
  
3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시, 입금기한은  3일 '입니다. 기한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LP 디스크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스크래치 없는 거의 새것과 같은상태
   ★★★★   - 거의 새음반같으나 간혹 1-3개정도 스크래치
   ★★★☆   -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LP 자켓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거의 없는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약간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있는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기타 컷팅,펀칭등은 'Track List'에 별도 표시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