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가요
가요




베리베리 (Veryvery) / Veri-Us (1st Mini Album) (Official Ver./미개봉)
판매가 : 6,800원
소비자가 : 8,500
적립금 : 60 (1 %)
제조국 : Korea
레이블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미디어 : CD
수량 :
updown
 
||||  
 

01. 불러줘 (ring Ring Ring)
02. Flower
03. F.i.l
04. Alright
05. Super Special (acoustic Ver.)
06. Thank You, Next? (cd Only)

 

음악, 퍼포먼스, 영상 제작까지 직접 만들어내는 다재다능한 소통형 크리에이티브 아이돌 'Verivery'의 데뷔앨범 [Veri-Us]

빅스, 구구단을 배출하며 어느새 아이돌 명가로 자리잡은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서 2019년, 빅스 이후 7년만에 선보이는 신인 남성 아이돌 그룹 Verivery(베리베리). 엠넷 리얼리티 방송 [지금부터 베리베리해]를 통해 처음으로 얼굴을 알린 Verivery는 '소통형 크리에이티브 아이돌'을 그룹의 모토로 하며, 기존의 아이돌과는 다른 차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Verivery는 음악, 안무는 물론 영상 컨텐츠까지 직접 제작하는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로서, 멤버들이 보여주고자 하는 진정성을 담은 컨텐츠들을 멤버들이 직접 제작하고 소통하는 새로운 형태의 진화된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여 Verivery만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진솔하게 선사한다.
Verivery는 'Veri(베리)라는 '진실'을 의미하는 라틴어와 '매우', '정말'을 뜻하는 'Very(베리)'가 더해진 그룹명으로 Verivery만의 진실된 진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아냈다. Verivery의 데뷔앨범 [Veri-Us]는 Verivery의 (Veri)와 우리(Us)의 합성어로, 다양함을 나타내는 'Various(베리어스)'와 동일 발음이며 '가장 Verivery다운 다양한 색을 보여주고 싶다'라는 멤버들의 포부를 표현하고 있다.
Verivery의 이번 데뷔 앨범에는, 멤버 전원이 작곡, 작사, 안무창작에 참여하였음은 물론, 멤버들이 직접 촬영하고 디자인한 DIY 앨범과, 역시 멤버가 직접 기획, 촬영, 출연, 편집까지 모두 진행한 DIY판 뮤직비디오까지 선보이며 여타 아이돌에서 찾아볼 수 없던 진짜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로서의 확실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멤버인 동헌, 호영이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뉴 잭스윙 장르를 현대적인 그루브로 재 탄생시킨 곡이다. 8,90년대를 풍미했던 뉴잭스윙 장르를 Verivery만이 가진 새롭고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 해석한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뉴트로를 표방하는 Verivery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장르적 재해석과 유연성을 보여주며, 어느 세대에게는 추억을, 어느 세대에게는 완전히 새롭게 들려질 수 있는 요소들을 조합해 내며 Verivery만의 음악으로 완성되었다
중독적인 멜로디 라인과 경쾌한 비트를 잘 표현해 낸 '불러줘 (Ring Ring Ring)'의 안무는 세계 댄스 콘테스트를 석권한 댄스팀 '저스트절크(Justjerk)'의 소속 안무가 J-Ho와 Verivery 멤버들의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하였으며, 자유롭고 신나는 구성 속에 역동성있는 칼군무를 동시에 보여주며 차세대 군무돌로서의 확실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Verivery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전문 제작팀이 참여한 메인 뮤직비디오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DIY판 뮤직비디오로 두 편이 제작되었다. 타이틀 곡의 메인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연출로 유명한 Gdw가 연출을 맡아 제작하였으며,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통해 자유롭고 액티브한 Verivery의 그룹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면서도, 7명의 멤버 각각의 매력과 개성을 조화롭게 담아내었다. 발매 이후 깜짝 공개될 DIY판 뮤직비디오는 전 멤버들이 직접 기획, 촬영, 편집을 진행한 작품으로, 오피셜 뮤직비디오에서 베리베리의 감각적인 모습들을 보여주었다면 DIY판 뮤직비디오는 베리베리 멤버들의 참신함 아이디어들과 전문가 못지 않은 편집으로 완성되었으며, 본인들의 생각들을 바탕으로 한 친근한 소통을 담아내 Verivery 멤버들의 진솔한 모습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년 처음으로 데뷔하는 신인 아이돌이자, 젤리피쉬가 7년만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남자 아이돌그룹인 Verivery. 그 어떤 아이돌에서도 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티브적 재능과 능력으로 무장한 이들은, 2019년 가장 기대되는 신인을 넘어 향후 K-Pop을 이끌어 나갈 신개념 아이돌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첫 발을 이제 시작하고자 한다.

1. 불러줘 (Ring Ring Ring)
불러줘 (Ring Ring Ring)는 중독적인 멜로디라인과 경쾌한 힙합 비트를 결합한 뉴 잭 스윙 곡이다.사랑에 빠진 감정을 다양한 소리에 비유한 가사를 통해 Verivery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7명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상큼한 매력을 선사한다.

2. Flower
나를 변화 시켜준 이를 마음속에 피어난 꽃으로 비유하여 풀어낸 곡으로, 청춘 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청량한 기타와 신디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풋풋한 10대의 사랑이 어떤 느낌인지 엿볼 수 있다.

3. F.I.L
애틋하지만 따스한 감성이 잘 함축된 곡 F.I.L은 Fall In Love의 줄임말로, 데뷔 전 하이터치회에서 영감을 받은 멤버들이 팬들과 사랑이 시작되는 마음을 달콤하고 생기 넘치는 가사로 표현했다.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4. Alright
생기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와 베이스의 그루비함이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곡이다. 대중들을 사로 잡겠다는 당찬 포부를 파티 속 주인공의 마음을 독차지하는 것에 비유해 재치있고, 자유분방하게 풀어냈다.

5. Super Special (Acoustic Ver.)
데뷔 전 리얼리티 '지금부터 베리베리해'의 Ost 곡인 Super Special의 어쿠스틱 버전으로, 통기타 선율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멤버들 각각의 보컬과 랩의 색깔이 뚜렷하게 나타나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담아냈다.

|||| 
 

  음반상태
  별도 표기를 제외한 모든 음반 상태는 'Mint' (중고지만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뮤즈드는 다년간의 경험과 아직도 시디를 수집하는 음악 애호가의 한사람으로서
고객의
  마음으로 시디 한장한장 정성스레 상태확인 후 거의 새것과 같은 음반을 선별하여
등록하고
  있습니다. 중고음반이라 하더라도 새음반과 음질 차이가 없으며 부클릿, 디스크등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시 'Track List'  에 별도 표기함으로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받아보시고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할경우 받아보시고 일주일안에는 언제라도 반품 및 환불
 
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고객변심으로 인한 단순반품/교환은 불가) 
   
   ※ 미개봉(새음반)을 제외한 모든 시디케이스는 교체하여 발송됩니다
   (단,한정판등 특이한 상품은 교체하지않고 새케이스를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 및 요금 안내
  
3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시, 입금기한은  3일 '입니다. 기한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LP 디스크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스크래치 없는 거의 새것과 같은상태
   ★★★★   - 거의 새음반같으나 간혹 1-3개정도 스크래치
   ★★★☆   -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LP 자켓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거의 없는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약간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있는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기타 컷팅,펀칭등은 'Track List'에 별도 표시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