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위치: > 가요
가요




인투잇 (In2it) / Into The Night Fever (2nd Single) (18:00 @ Club Ver.미개봉)
판매가 : 7,600원
소비자가 : 9,500
적립금 : 70 (1 %)
제조국 : Korea
레이블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미디어 : CD
수량 :
updown
 
||||  
 

01. It's U
02. Sorry For My English
03. Geronimo
04. It's U (inst.)
05. Sorry For My English (inst.)
06. Geronimo (inst.)

 

1990년 마돈나 '보그'에서 1977년 존 트라볼타 '토요일밤의 열기'로 이어진 레트로퓨전의 향연

첫 싱글 'Snapshot'을 통해서 마돈나 'Vogue'를 모티브로 한 보깅 댄스를 선보였던 In2It이 이번에는 미국 전역을 디스코로 강타했던 영화 'Saturday Night Fever'를 모티브로 해, 뜨거운 여름, 대한민국을 디스코 열기로 몰아 넣을 준비를 마쳤다. 비지스의 'You Should Be Dancing'에 몸을 맡긴 존 트라볼타의 Hot한 디스코는 '불혹'의 40년을 이겨내고, '유혹'의 디스코로 재탄생하고, 단색의 펄럭이던 나팔 바지 수트는 화려한 색깔과 패턴을 입으며 2018년의 패션으로 트렌디하게 변신한다.

Sorry For My English: "이름 나이 집 쉿 Stop! 단 하나만 가져오면 돼. 너의 머리 속에 지우개"
'내 나이 묻지 마세요 내 이름도 묻지 마세요'라는 방실이의 노래 '서울탱고'를 살짝 연상시키는 이 가사는 한여름밤의 열기를 불태울 이들에게 준비 방법을 친절을 알려준다. "이름 나이 집 쉿 Stop 그건 중요치 않아" "머리 속에 지우개"만 가져와서 "다 잊고 춤 출 준비해"라고. 마일리 사이러스, 셀레나 고메즈, 조나스 브라더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인 Drew Ryan Scott과 중국 유명 보이그룹 Tfboys와 동방신기, 샤이니의 곡들을 작업해온 미국의 유명 프로듀서 Mr. Fantastic이 음절 하나까지 꼼꼼하게 살피며 탄생시킨 타이틀곡 'Sorry For My English'는 한국 문화가 듬뿍 담긴 가사가 입혀지면서 K-Pop의 새로운 도전을 선보인다.

"이 구역에 좀 노는 놈은 나야." 한여름, 청춘, 클럽, 스웩. 그리고 댄스배틀
기말고사에 지친 여름, 오후 6시의 아지트는 나른하고 나태하다. 칠판에 빡빡한 숫자가 어느 순간 외계어처럼 보이고 현욱의 설명은 귓가에서 점점 멀어진다. 즐길 수 있을 때 즐겨야 하는 청춘. '가무(歌舞)'만이 시들어가는 청춘을 살릴 수 있을 때, 젊음의 혈기를 불태울 7인은 클럽으로 향한다. 세계화되고 있는 대한민국. 아직 각국의 인사말 밖에는 모르지만, So What? 이 순간, 나는 즐겁고, 우리는 함께여서 더 즐겁다. 모모랜드 '뿜뿜'의 배완희 안무가가 만들고 7인의 청춘들이 표현해내는 디스코, 락킹, 스웩, 그리고 남녀노소 모두 따라할 수 있는 킬링 파트의 포인트 댄스는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자 모두 함께 "찌르고 찌르고 비비고 비비고"의 세계로 빠져볼까?

Drew Ryan Scott, Sean Alexander, 써니비주얼 유성균 감독, 레고레이블 배완희 단장의 올스타전
디스코의 본고장 미국의 유명 프로듀서들과, K-Pop 세계화의 선두주자인 대한민국 뮤직비디오팀 및 안무팀의 조합은 그 이름들만으로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마일리 사이러스, 셀레나 고메즈, 조나스 브라더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인 Drew Ryan Scott, 트와이스의 'Heart Shaker', 소녀시대의 'Lion Heart'를 비롯, Exo와 샤이니 등 상다수의 K-Pop 히트곡을 탄생시킨 Sean Alexander, 여기에 블락비, 인피니트, 정세운, 국카스텐 등의 작품을 통해 뮤직비디오계에 새로운 마일스톤이 되고 있는 유성균 감독, 그리고 모모랜드의 '뿜뿜'과 'Baam'을 통해 포인트 안무의 최강자로 떠오른 레고레이블의 배완희 단장이 In2It의 두 번째 싱글 'Into The Night Fever'를 위해 힘을 합치며, 화려한 드림팀을 만들어냈다.

곡 소개

1. It's U
Composed By Drew Ryan Scott, Darren Smith, Sean Alexander / Lyrics By 이뮤즈, 이미소, 오호라, 제이켠 / Arranged By Darren "Baby Dee Beats" Smith, Avenue 52
멤버 현욱의 실제 휘파람 소리로 시작하는 이 노래는 뜨거운 여름, "따분했던 일상을 모두 던지고" 떠나는 설레는 여행 스토리를 담은 미디엄템포의 팝이다. 유쾌하고 캐치한 후렴구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고 이 끝에서 나를 맞이할 "기적처럼 찾아온 너(In2U)"를 만나러 가는 "나"의 얼굴에 웃음을 떠오르게 할 것이다. 특히, 타이틀곡 'Sorry For My English'에 이어 수록곡도 작업한 프로듀서 Drew Ryan Scott는 1994년생으로 그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듬뿍 담아 청춘을 노래한다.

2. Sorry For My English
Composed By Adam Nierow, Peter Habib, Drew Ryan Scott / Lyrics By Sevill, 정하리, 제이켠 / Arranged By Mr. Fantastic
마일리 사이러스, 셀레나 고메즈, 조나스 브라더스의 프로듀서인 Drew Ryan Scott과 중국 유명 보이그룹 Tfboys와 동방신기, 샤이니 등의 곡들을 작업해 온 프로듀싱 팀 Mr. Fantastic이 공동작업한 Future Disco Funk Jam 장르의 곡. 1977년 미국 전역을 디스코로 강타했던 존 트라볼타의 영화 'Saturday Night Fever'를 모티브로 해 뜨거운 여름, In2It이 대한민국을 디스코 열기로 몰아 넣는다.

3. Geronimo
* Geronimo 는 영어로, 통상 낙하산병이 스카이다이빙을 하면서 내는 소리이자, "됐어", "해냈어" 라는 의미로 환호를 표현할 때 쓰는 단어.
Composed By Gabe Lopez, Beau Evans, Sean Alexander / Lyrics By 이뮤즈, 제이켠 / Arranged By Gabe Lopez, Beau Evans, Avenue 52
영화 '나우 유 씨 미(Now You See Me)'가 보여주었던 환상적인 마술의 세계를 시각화하는 듯한 이 노래는,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클래식한 바이브를 가진 펑키한 곡이다. "어두웠던 무대 위로 하나둘 눈부신 조명이 켜지면 잠들었던 너(혹은 나)의 영혼이 깨어나는 순간이 올 것이다"라는 확신을 갖게 하는 In2It의 다짐이자, "소원을 이뤄줄 나를 믿어보라"는 In2It의 In2U에 대한 약속.

 

- 18:00 @ Home / 00:00 @ Club 2개 버전 (커버, 내지, 알판 모두 상이)
- CD, 부클릿(48P)
- 가사지 겸 미니 포스터: 앞면은 가사 + 뒷면은 개인 미니 포스터. 버전별 각 7종(멤버 개인별) 중 1종 랜덤 삽입 (총 14종)
- 포토카드: 버전별 각 7종(멤버 개인별) 중 1종 랜덤 삽입 (총 14종)
- 부채: 버전별 각 1종(단체) 삽입 (총 2종)

|||| 
 

  음반상태
  별도 표기를 제외한 모든 음반 상태는 'Mint' (중고지만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입니다.
  뮤즈드는 다년간의 경험과 아직도 시디를 수집하는 음악 애호가의 한사람으로서
고객의
  마음으로 시디 한장한장 정성스레 상태확인 후 거의 새것과 같은 음반을 선별하여
등록하고
  있습니다. 중고음반이라 하더라도 새음반과 음질 차이가 없으며 부클릿, 디스크등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있을시 'Track List'  에 별도 표기함으로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또한 받아보시고 상태가 만족스럽지 못할경우 받아보시고 일주일안에는 언제라도 반품 및 환불
 
이 가능하시기 때문에 믿고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고객변심으로 인한 단순반품/교환은 불가) 
   
   ※ 미개봉(새음반)을 제외한 모든 시디케이스는 교체하여 발송됩니다
   (단,한정판등 특이한 상품은 교체하지않고 새케이스를 동봉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정보 및 요금 안내
  
3만원 미만 구매시:  2,500원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시, 입금기한은  3일 '입니다. 기한초과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LP 디스크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스크래치 없는 거의 새것과 같은상태
   ★★★★   - 거의 새음반같으나 간혹 1-3개정도 스크래치
   ★★★☆   -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LP 자켓 상태
   ★★★★★ - 미개봉 새음반 상태
   ★★★★☆ - 거의 새것과 같은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거의 없는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약간은 있으나 상태가 양호한 상태
   ★★★     - 구김,변색 등이 있는 일반적인 중고음반 상태
  
  
기타 컷팅,펀칭등은 'Track List'에 별도 표시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